본문 바로가기

세상이야기

문국현 후보에 대한 평가

[Flash] http://play.mgoon.com/Video/1052897/



문국현 후보를 지지하시는 분들이 많지만,

정작 덧글에는 어떤 링크 하나 없는 맹목적인 지지가 많아 다른 유권자들의 반감을 살 수 있는 요인이 되고 있다.

문국현 후보를 지지할때는 최대한 많은 공신력 있는 기사나 영상을 링크하여 다른 사람들이 문국현씨에 대해 주관적인 판단을 내릴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다.

예를들면 SBS 대담에 나온 위의 동영상 주소를 덧글에 남겨준다거나,

문국현씨를 인터뷰한 조X일보의 기사 주소를 덧글에 남겨주는 행위로 국민들이 정당한 평가를 내릴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.

...

http://businessnews.chosun.com/site/data/html_dir/2007/06/25/2007062500426.html

위의 기사는 조X일보에서 문국현 후보가 대선에 나오기 전에 그를 인터뷰한 내용이다.

어쩐일인지 대선에 출마한 이후로는 이명박 후보에 대한 호감 기사만이 난무하고 문국현 후보에 대한 기사는 거의 찾아볼 수 없다.

어쨋든, 위와 같은 기사는 국민들이 문후보를 평가할 수 있는 좋은 지표가 될 것이다.

...

ps. 보너스로 위키피디아(모두가 고칠 수 있고, 공유할 수 있는 사전)에 올라온 문국현씨와 이명박씨 주소도 링크해 놓을께요 ^^

http://ko.wikipedia.org/wiki/%EB%AC%B8%EA%B5%AD%ED%98%84 (문국현)

http://ko.wikipedia.org/wiki/%EC%9D%B4%EB%AA%85%EB%B0%95 (이명박)